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운수 개망한 날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04월 06일 날씨 짱 맑음 ———————————————————————— 인생이 행복한 것과는 별개로 가끔 전부 다 안 풀리는 날이 있는데, 그게 바로 어제. 오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이틀 연속은 좀 그릏다.. 어제는.. 블로그에 글을 다 쓰고 난 뒤에, 동영상 수업을 미리 들어두려고 공부를 시작했고, 정리를 하면서 수업을 들었다. 그러다가 목이 말라서 물 마시려고 텀블러를 들었는데.. 오우... 진짜 노트북이고 아이패드고 뭐고.... 장패드, 키보드, 마우스까지 다 샤워시켰따. 어떻게 이게 이렇게 되냐.. 그래서, 휴지로 닦았는데 완전 많이 썼다. 쓰레기통에 버리면 큰일 날 거 같아서 변기에 버렸다. 막혔다. 하.. 막힐 만 하긴 했는데.. 하 .. 더보기
2. 도메인 설정하는데 2시간 걸린 바보 없죠? 누가 그럼 ㅋㅋ 는 나 ㅋㅋ 두 번째 게시글은 어제 자고 일어나서 보고, 운동 갔다와서 봐도 0, 그냥 0 바로는 안 오르는게 맞긴한데.. 솔직히 양심 없긴 한데.. 슬프잖아요..ㅠㅜ -아무튼 그렇게 찾은게 도메인 설정?- 뭐가 문제일까 싶어서 열심히 찾아봤습니다. 도메인 설정하고~ 사이트맵 설정하고~ 뭐가 뭔지 모르니 다 들어가 보긴했음. 아무튼 나중에 애드센스 넣을 때도 그렇고, 유입인가 뭔가 들어올 때도 그렇고 도메인을 구입해서 쓰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나 빼고 다 아실듯 ㅎㅎ -생각보다 비쌈- 바로 들어가서 회원가입하고 바로 원하는 도메인 이름 쳐서 들어왔는디 꽤 비싸더라구요. .com 쓰고 싶었는데.. 돈이 없는 대딩이는 1900원짜리 쓰렵니다. 흐ㄱ흑ㅜㅜ -여러 글 찾아보면서 따라했는데..- 티스토리 블로그 설정에서 도메.. 더보기